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크라임씬3> 양세형과 정은지 합류가 가져올 변화는 무엇?

기사입력2017-04-21 18:1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21일 오후 4시 상암동에 위치한 JTBC사옥에서 추리게임 <크라임씬3>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장성규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장진, 박지윤, 김지훈, 양세형, 정은지와 윤현준 CP, 김지선 PD가 참석해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하였다.

시즌2까지 함께 했던 홍진호가 빠지고 양세형이 투입된 것에 대해 윤현준 CP는 "홍진호가 잘해준건 모두가 다 알고 있다. 3을 함께 하지 못한건 제작진 입장에서는 새롭게 가기 위한 고민에서 나온 생각이었다."라고 말을 열었다. 이어 "양세형은 제작진의 만장일치로 같이 하고 싶다고 생각했던 멤버다. 연기가 되는 희극인 출신이며, 눈치가 빠르고 영리할 것 같은 느낌이 있었다."고 캐스팅 하게 된 이유를 설명하며 "약간 추리에 대한 두려움이나 전멤버에 대한 비교가 있을 수 있는데 녹화를 하면서 극복할 수 있다고 본다. 첫회 녹화때 양세형도 댓글을 보고 온 건지 까분다는 말을 안 들으려고 추리를 너무 열심히 하더라."고 말했다.


이에 양세형은 "내가 타 프로그램에서 처럼 까불고 이상한 말 할까봐 주변에서 걱정을 해줬는데, 조심했더니 더 잘 안 되더라."고 말하며 "지난주 세트 촬영할 때 멤버들이 몰입해서 연기하고 추리하는 것을 보고 '내가 할 수 있을까?'를 고민했다. 오늘 또 녹화가 있는데, 올 초 박경림에게 선물받은 공진단을 가져왔다. 엄청 힘들때 먹으려고 아껴둔 것인데 오늘 첫 알을 먹고 촬영하려고 한다."고 각오를 다졌다.

윤현준 CP는 또한 정은지에 대해서 "똑부러지고 말도 조리있게 잘하는 친구다. 아이돌 중에 연기도 잘했다. 섭외 했을 때 바로 응해줘서 좋았다."고 캐스팅 이유를 밝였다.



정은지는 "시즌2를 너무 재미있게 봤었다. 해외 활동을 하면서도 다운받아서 볼 정도로 팬이었다. 솔직히 쉽게 봤다. 이 정도면 나도 범인을 찾을 수 있겠다 싶었는데 실제 해보니 양세형의 심정이 이해된다. 너무 깜깜하고 어려웠다.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해야겠다. 현장을 휘어잡고도 싶은데 적응 하고 난 다음에 도전해 보도록 하겠다."고 야무지게 포부를 밝혔다.

<크라임씬3>는 살인사건 속에서 플레이어들이 직접 사건과 관련된 인물로 분하는 RPG 게임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4월 28일 밤 9시 첫방송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