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내 아내와 결혼해 주세요> 유쾌한 가족 드라마 국내 개봉 확정!

기사입력2017-04-24 16:4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슬프지만 유쾌한 인생 마지막 예능!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내 아내와 결혼해 주세요>가 오는 5월 18일 국내 개봉을 전격 확정했다.


내 아내의 남편이… 되어주시겠습니까? 눈물마저 웃음으로 승화시킬 리얼 버라이어티 드라마 <내 아내와 결혼해 주세요>가 오는 5월 18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내 아내와 결혼해 주세요>는 워커홀릭 베테랑 예능작가 ‘슈지’가 청천벽력 같은 6개월 시한부를 선고를 받고, 사랑하는 아내에게 새 남편을 찾아주기로 결심하면서 벌어지는 유쾌하고도 감동적인 가족 드라마다.

<내 아내와 결혼해주세요>는 일본열도를 뒤흔든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작품. 스타 예능작가 출신 히구치 타쿠지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스토리와 드라마 <결혼하지 못하는 남자>로 국내에서도 수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미야케 요시시게 감독의 만남으로 영화 팬들의 뜨거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춤추는 대수사선> 시리즈의 히어로이자 명실상부 일본 최고의 국민 배우 오다 유지가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해 반가움을 더한다.

오다 유지는 시한부 선고를 받은 베테랑 예능작가 ‘미무라 슈지’로 완벽 변신해 연륜의 연기로 뜨거운 진심을 전해주며, 드라마 <히어로> 시리즈, <불량소녀, 너를 응원해!>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약 중인 실력파 배우 요시다 요가 ‘슈지’의 아내로 연기 호흡을 맞춰 최고의 감성 시너지를 선사한다.

5월 21일 ‘부부의 날’을 앞두고 공개될 예정인 <내 아내와 결혼해 주세요>는 우리 곁에 가장 가까이 있지만, 잊고 살아가는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전해줄 예정. 일과 사랑, 결혼과 인생에 대한 따뜻하고 유쾌한 통찰로 올봄 싱그러운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할 가장 매력적인 인생 드라마의 탄생을 알린다.

감동의 서프라이즈 ON AIR! 삶의 마지막 순간, 진짜 행복을 찾아 나선 한 남자의 일생일대 버라이어티 <내 아내와 결혼해 주세요>는 사랑하고 싶은 달 5월, 우리 곁을 찾아온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홀리가든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