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로코 처음 맞아요?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로맨스+코믹 다 되는 깨알 연기 '호평'

기사입력2018-06-21 11:1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이 설렘을 가중시키고 있다.


박민영은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김미소 역으로 출연해 이영준 역을 맡은 박서준과 완벽한 케미를 선사하며 ‘로코퀸’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지난 20일에 방송한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는 영준을 향한 미소의 설렘이 커지면서 시청자들의 마음도 한껏 부풀었다. 바야흐로 썸 단계에 돌입했기 때문.


이는 영준이 미소를 향한 마음을 점점 드러내고 있기 때문. 이기적인 나르시시스트인 영준에 대해 미소가 다시 생각해보는 계기가 여러 차례 만들어지고 있었다. 출근길에 데리러 오거나 아침 도시락을 싸오는 영준의 행동이 놀라움의 연속이지만 그의 순수함을 마주하며 미소는 자신의 감정을 인정하기로 했다.


하지만 북콘서트 진행에 이견이 생기면서 둘의 사이는 급격히 냉랭해졌다. 모르페우스가 영준의 형인 성연(이태환 분)이란 사실을 미소는 영준이 북콘서트에 변덕을 부린다고 오해했다. 예쁜 모습을 보이고 싶어 새 옷을 사고 영준을 만나러 갈 생각에 들뜬 자신의 마음을 의심할 정도로 결정적인 사건이었다. 이어 미소에게 사과하고 싶지만 어찌할 바 모르는 영준의 모습이 나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급기야 미소가 영준에게 “저 착각했어요. 결혼하자, 연애하자 하더니 느닷없이 잘 해주시길래 어쩌면 진심이 아닐까 하고, 이렇게 제 멋대로인 분인 걸 잊고(있었다) 다시는 저 흔들지 말아 주세요”라고 선을 그어 위기가 조성됐다. 하지만 서로를 향한 관심은 끊어지지 않았다. 지나칠 때마다 미소는 영준을, 영준은 미소의 눈치를 살폈다.


그러던 중 모르페우스가 성연임을 알게 된 후 미소는 예전에 형에 대해 이야기하는 영준의 쓸쓸한 모습 본 기억을 따올리며 미안해했다. 야근을 하며 영준이 사과하자 미소는 그의 진심을 알고 화났던 마음이 눈 녹듯 사라졌다. 다시 두근두근한 설렘 모드로 전환, 입맞춤 직전까지 직진했다.


그러나 끼익-하는 소음에 놀란 영준이 갑자기 미소의 의자를 밀치면서 분위기가 반전됐다. 설렘이 최고조에 올랐던 미소가 영준을 째려보며 엔딩을 맞아 앞으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설렘이 크면 서운함도 큰 법. 박민영은 변화하는 미소의 희로애락을 실감나게 표현하며 ‘러블리보스’로 등극했다. 반짝거리는 눈빛이 슬픔에 젖어드는 전환을 자연스럽게 이어간 박민영의 연기력에 시청자들이 미소에게 빠져들고 공감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박서준과 박민영의 케미 열전이 펼쳐지는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6회는 오늘 밤 9시 30분에 방송한다.




iMBC 김미정 | 사진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