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해피투게더3' 유병재, "김수용과 4차까지 데이트. 롤모델은 아냐" 폭소

기사입력2018-06-21 17:4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자칭 영혼의 단짝’ 김수용-유병재가 ‘해피투게더3’를 핑계로 데이트를 했다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특히 두 사람이 밝힌 데이트의 반전 결말에 유재석은 멘붕에 빠지고 말았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21일 방송은 ‘해투동:꿀잼 파이브 특집’과 하동균-브아걸-AOA-여자친구가 출연하는 호국보훈의 달 맞이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군통령 특집’ 2부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해투동:꿀잼 파이브 특집’에는 김수용-유병재-조재윤-신소율-이이경이 출연해 찰진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병재는 “오늘 방송에서 말할 에피소드를 만들기 위해 김수용과 데이트를 했다. 4차까지 갔다”고 밝혀 폭포처럼 쏟아질 에피소드에 기대감을 높였다. 하지만 데면데면한 이들의 데이트 사진을 본 유재석은 “에피소드가 나오긴 했냐”며 사진을 뚫고 뿜어져 나오는 어색함에 의문을 품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유병재가 “말을 하면서 방을 탈출해야 하는데 말을 한마디도 안 했다. 방탈출을 하도 못해서 관리자가 먼저 비밀번호를 알려줬다”고 밝히자, 유재석은 “두 분이 방을 탈출한 게 아니라, 방이 여러분을 탈출한 거다”라고 일갈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특별한 데이트 에피소드를 기대하며 눈을 반짝이던 MC들에게 유병재는 데이트의 반전 결말을 털어놓아 모두를 멘붕에 빠뜨렸다고 전해져, 두 사람의 데이트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유병재는 “김수용과 서로 만나면 영혼까지 힐링 되는 사이”라며 특별한 애정을 드러내는 듯하다, 이내 “김수용이 롤모델은 아니다”라며 속마음을 고백해 듣는 이들을 배꼽 쥐게 만들기도. 뿐만 아니라 유병재는 “유재석은 무결점 MC다. 하지만 주변 사람들이 눈치를 많이 본다”며 ‘촌철살인’ 입담을 뽐내 유재석을 비롯한 MC들을 쥐락펴락 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자칭 힐링 커플’ 김수용-유병재의 반전 결말이 감춰진 데이트 스토리를 비롯해, MC들의 감탄을 불러 일으킨 유병재의 재치만점 입담이 담길 ‘해투동-꿀잼파이브 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2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미정 | 사진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