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사생결단 로맨스’ 로코 끝판왕 등극 예고하는 ‘기대 포인트 3’

기사입력2018-07-19 08:4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지현우-이시영-김진엽-윤주희 주연의 ‘사생결단 로맨스’가 첫 방송 4일을 앞두고 유쾌, 상쾌, 통쾌한 로맨틱 코미디 끝판왕의 등극을 예고하는 ‘기대 포인트 3’을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2018년 여름을 시원한 웃음과 심쿵 설렘을 동시에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심쿵단결’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 연출 이창한)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이시영 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지현우 분)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해줄 예정이다.

‘똘끼’ 넘치는 4인방, 지현우-이시영-김진엽-윤주희의 아슬아슬한 관계가 서서히 드러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운데, ‘사생결단 로맨스’의 ‘심쿵단결’ 기대 포인트 3을 짚어봤다.


◆ 로맨틱 코미디 ‘끝판왕’ 등극 예고

2018년 한 여름의 시작과 함께 찾아올 ‘사생결단 로맨스’가 로맨틱 코미디의 끝판왕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사생결단 로맨스’는 기존의 로맨틱 코미디 작품의 정수를 끌어 모아 가장 유쾌하고 시원한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2년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을 통해 솔직 담백한 리얼 로맨스를 보여준 이창한 감독과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을 통해 섬세하면서 통통 튀는 스토리를 선사해준 김남희 작가가 의기투합해 ‘사생결단 로맨스’에 대한 신뢰감을 높인다. 여기에 망가짐도 불사하며 개성 넘치는 연기를 보여줄 지현우-이시영-김진엽-윤주희의 열정까지 더해 무더위에 지친 시청자들을 ‘사생결단 로맨스’의 시원한 웃음과 심쿵 설렘에 흠뻑 젖게 만들 예정이다.


◆ 대한민국 최초 ‘호르몬’ 소재 드라마


무엇보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대한민국 최초로 ‘호르몬’을 소재로 한다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사랑과 공감의 호르몬인 ‘옥시토신’의 인간화를 방불케 하는 주인아와 경쟁과 승부욕으로 똘똘 뭉친 걸어 다니는 ‘테스토스테론’ 한승주의 티격태격 밀당 로맨스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졸’ 차재환(김진엽 분), 욕망의 호르몬 ‘도파민’을 뿜어내는 주세라(윤주희 분)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네 남녀가 ‘호르몬’ 앞에 서로를 죽도록 미워하고, 다투고, 이내 목숨을 건 사랑에 빠지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로맨스 호르몬을 무한 자극하며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지현우X이시영X김진엽X윤주희, ‘똘끼’ 충만 케미

‘사생결단 로맨스’에서 지현우는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신경외과 의사이자 한순간의 사고로 호르몬이 다친 ‘한승주’ 역을 맡아 까칠한 냉미남의 매력으로 ‘로코킹’의 귀환을 알리며 여성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예정이다.

묵직한 감성 연기와 카멜레온 같은 연기 변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솔직한 모습으로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여 온 이시영은 호르몬 집착녀이자 허당끼 가득한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 역을 맡아 엉뚱 발랄한 ‘힐링 여왕’의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8년 만에 한 작품에서 만난 두 사람은 대체 불가한 매력과 좌충우돌 호르몬 탐구 로맨스로 온 국민의 설렘 주의보를 불러올 예정이다.

이와 함께 차세대 ‘로코 루키’ 등극을 예고한 김진엽은 키, 얼굴, 배경 심지어 능력까지 출중한 역대급 사기 캐릭터 ‘차재환‘ 역으로, ‘남심 스틸러’ 윤주희는 자신의 인생을 위해서라면 거짓과 이중생활을 마다하지 않는 ‘주세라’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지현우-이시영-김진엽-윤주희 4명의 배우들의 팀워크와 시너지가 만들어내는 케미는 이제껏 보지 못한 큰 재미를 안겨줄 것이다. 꼭 방송을 통해 이들의 ‘호르몬 로맨스’ 케미를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완전 기대 중인 드라마다. 빨리 보고 싶다”, “지현우-이시영, ‘로코 케미란 이런 것이다’를 보여줘~!”, “예고 보니 진짜 재밌겠더라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오는 23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