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숨바꼭질' 시청률 요정 이유리의 美친 존재감 “두고 보세요, 전 꼭 다시 돌아와요!”

기사입력2018-08-06 12:0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숨바꼭질’이 시청률 요정 이유리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가득 담긴 예고편을 공개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오는 8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극본 설경은, 연출 신용휘,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이 명실상부 최고의 시청률 퀸인 이유리에게 닥칠 파란만장한 운명의 소용돌이를 짐작하게 하는 예고편을 공개해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숨바꼭질’은 대한민국 유수의 화장품 기업의 상속녀와 그녀의 인생을 대신 살아야만 했던 또 다른 여자에게 주어진 운명, 그리고 이를 둘러싼 욕망과 비밀을 그린 드라마로 주인공 민채린 역에 이유리가 캐스팅되었다는 사실만으로도 화제가 되었던 작품.

여기에 송창의, 엄현경, 김영민을 비롯해 정혜선, 윤주상, 이종원, 이원종, 조미령 등 명품 배우들의 출연으로 2018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무엇보다 ‘왔다 장보리’, ‘아버지가 이상해’ 등 유독 주말 드라마에서 초강세를 보였던 이유리가 포텐 터진 연기 내공으로 또 한 번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숨바꼭질’의 예고편은 범상치 않은 이유리의 운명을 엿볼 수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브랜드 ‘메이크 퍼시픽’의 전무인 민채린(이유리 분)의 ‘2018 뷰티 소셜클럽 대상’ 수상 장면으로 시작되는 예고 영상은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이유리의 알파걸 매력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장면으로 포문을 연다. 하지만 이어진 과거 장면에서는 두 명의 여자아이가 등장, 서로 엇갈린 운명을 예고하며 드라마에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모든 여자들이 부러워하는 인생을 살고 있을 것만 같던 민채린이 악에 받쳐 “똑똑히 보셨냐고요”라고 소리치며 옷을 탈의하는 장면은 그녀의 운명에 감추어진 진실과, 꽁꽁 감춰뒀던 그 진실을 마주하게 되었을 때 펼쳐질 거대한 사건을 예고하며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비 오는 날 밤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에게 잡혀 끌려가는 장면에 이어서 “두고 보세요, 전 꼭 다시 돌아와요”라는 대사와 오버랩 되는 이유리의 슬픈 독기가 가득 찬 눈빛 연기는 팽팽한 긴장감을 풀러 일으키는 동시에 독보적인 그녀의 존재감을 제대로 발휘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예고편이 공개된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와 SNS에는 “역시 갓유리! 믿고 보는 갓유리!”, “오- 드라마 내용 뭐임??벌써부터 꾸르잼”, “이유리 동공연기 봤음? 주말엔 무조건 이유리지-“, “마지막 눈빛 연기 오진다!!!!빨리 방송 시작했으면” 등과 같은 반응이 쏟아졌다.


이에 ‘숨바꼭질’ 제작진은 “더운 날씨에도 시청자분들께 좋은 드라마로 인사 드리기 위해 모든 배우와 스태프들이 작품에 올인하고 있다. ‘숨바꼭질’에는 남녀노소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와 허를 찌르는 반전, 그리고 회를 거듭할수록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가 있다. 드라마가 방송되는 그 시간이 순삭 되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이번 예고는 시작에 불과하다. 본 방송을 보시면 더욱 만족하실 것”이라고 덧붙여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터널’, ‘크로스’ 등을 연출한 신용휘 PD와 ‘두 여자의 방’, ‘사랑해 아줌마’ 등을 집필한 설경은 작가의 야심작 MBC 새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은 ‘이별이 떠났다’ 후속으로 8월 25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4회 연속으로 방송된다.

iMBC 김재연 | 사진제공 네오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