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숨바꼭질' 이유리, 30초 만에 드러낸 '미친 존재감'

기사입력2018-08-14 14:1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오는 8월 25일 첫 방송을 하는 ‘숨바꼭질’이 이유리의 미친 존재감으로 가득 채운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MBC 새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극본 설경은, 연출 신용휘,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은 대한민국 유수의 화장품 기업의 상속녀와 그녀의 인생을 대신 살아야만 했던 또 다른 여자에게 주어진 운명, 그리고 이를 둘러싼 욕망과 비밀을 그린 드라마.



극 중에서 이유리는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브랜드 ‘메이크 퍼시픽’의 전무이자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인 민채린 역을 맡는다. 대외적으로는 모든 걸 가진 행복의 아이콘이자 반짝반짝 빛나는 인생을 살아가는 현대판 공주님이지만 실상은 진짜 상속녀의 대용품에 불과한 인물. 하지만 불의를 보면 즉각 행동하는 걸크러쉬 매력에 직원들의 대소사까지 기억하는 세심한 인간미까지 겸비한 것은 물론, 주어진 운명에 맞서는 잔다르크적인 모습도 지니고 있어 이유리와 200%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에서는 진짜 상속녀를 대신하는 운명을 살아가는 민채린(이유리)의 아픔이 고스란히 느껴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슨 이유에서인지 병원 환자복을 입고 바닥에 주저앉아있는 이유리가 억누르려 하지만 자꾸만 터져 나오는 눈물을 참지 못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이어서 분노에 찬 눈빛으로 누군가를 바라보며 “20년이라는 시간 동안 난 단 한 번도 대충해본 적 없어”라고 말하는 장면에서는 오랜 시간 누군가의 인생을 대신 살아오면서 느껴왔던 모든 슬픔들이 오롯이 전달되고 있어 ‘숨바꼭질’에서 포텐을 터뜨릴 이유리의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마지막으로 “핏줄이 그렇게 중요하냐 구요!”라고 독기에 가득 차 울부짖는 모습에서는 그녀에게 닥칠 파란만장한 운명의 소용돌이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렇듯, 30초 분량의 짧은 영상에서 이유리는 자신이 지닌 모든 감정을 쏟아붓고 그녀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무한 발휘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이에 ‘숨바꼭질’ 제작진은 “이유리는 매번 놀라움을 자아낸다. 언제나 기대한 것보다 120% 이상의 것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시청자분들은 ‘숨바꼭질’을 통해 배우 이유리의 진가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하며 “8월 25일 첫 방송되는 ‘숨바꼭질’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며 배우를 향한 남다른 애정과 함께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MBC 새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은 ‘이별이 떠났다’ 후속으로 8월 25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4회 연속으로 방송된다.





iMBC 김미정 | 사진제공=네오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