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소지섭, '내뒤테' 대만 프로모션 투어 성료...관객과의 만남에 2000명 몰려 '글로벌 인기'

기사입력2018-11-27 10:4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수목극 시청률 부동의 1위로 2년만의 브라운관 복귀를 성공적으로 알린 MBC '내 뒤에 테리우스'의 주인공 소지섭이 대만 프로모션 투어로 현지 관객들과 뜻 깊은 만남을 가졌다.


지난 24일 소지섭은 대만 KKTV의 초청을 받아 타이베이에 방문했다. 2박 3일의 짧은 일정 속 소지섭은 '내 뒤에 테리우스' 대만 프로모션 행사에 참석해 현지 매체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소지섭의 이번 방문은 앞서 KKTV를 통해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를 시청한 대만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전격 이루어졌다.

개최 소식부터 현지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이번 대만 프로모션은 입국부터 기자회견, 관객과의 만남 현장까지 소지섭을 보기 위한 대만 현지 언론들과 해외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팬들과의 만남에 앞서 배우 소지섭은 기자회견을 가지며 한류스타의 위용을 뽐냈다. 소지섭이 대만을 비롯해 아시아권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이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에 해외 언론들의 인터뷰 요청이 쏟아졌던 것.


"대만에서도 '내 뒤에 테리우스'를 많이 사랑해 주셨다는 이야기를 듣고 너무나 감사했다."는 인사를 전한 소지섭은 "진지함과 유쾌함이 공존하는 따뜻한 대본이 마음에 들어 '내 뒤에 테리우스'를 선택하게 되었다. 완벽한 요원의 모습, 베이비시터로서의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드리려 노력했다."는 말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진 다음 날 관객과의 만남 이벤트에는 대만에서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을 만나기 위해 대만 주요 매체의 취재진과 이천여 명의 관객이 모여 인산인해를 이뤘다.

"안녕하세요. 테리우스입니다"라는 위트 있는 인사말로 무대에 오른 소지섭은 드라마 종영 소감 및 촬영 비하인드를 들려주며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 냈다.

​이어 친필 사인이 담긴 드라마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물론, 손 하트 포토타임 등 특급 팬서비스를 보여준 소지섭은 "내 뒤에 테리우스를 사랑해주셔서 감사 드린다. 여러분 뒤에 테리우스가 있는 만큼, 걱정하지 마시고 행복하게 지내달라. 제가 지켜드리겠다"는 끝 인사를 전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행사 관계자는 “수 많은 언론 매체와 팬들의 성원 속에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며 "대만 뿐 아니라 아시아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으로 원조 한류스타 소지섭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기대가 된다"며 뜨거운 현지 분위기를 전했다.

한류스타로서 높은 인기를 입증한 배우 소지섭은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를 마치고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51K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